Xbox Developer Direct를 통한 Bethesda의 Tango Gameworks 깜짝 출시 하이파이 러시. 이 게임은 출시 한 달여 만에 플레이어 수 2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과 함께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베데스다는 2일 공식 SNS를 통해 하이파이 러쉬의 플레이어 베이스가 2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 숫자는 비교적 가까운 시일 내에 출시될 Death Loop의 플레이어 수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2월 24일, Bethesda는 500만 플레이어를 돌파한 Arcane의 1인칭 액션 슈팅 게임 Deathloop의 2021년 출시를 기념했습니다.
Hi-Fi Rush는 Microsoft가 인수한 Bethesda에서 운영하고 Studio Tango Gameworks에서 개발했으며 출시 첫날부터 Xbox Game Pass에 포함될 예정입니다. Hi-Fi Rush는 플레이어 수를 기준으로 게임 성능을 측정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PlayStation 콘솔 기간 독점 판매로 인해 초기 서비스 형태는 달랐지만 약 한 달 만에 200만 플레이어를 달성한 Hi-Fi Rush의 성공은 Arcane의 많은 기대를 모았던 Death Loop에 필적하는 성공입니다. 오전.
게임의 출시 형태도 눈에 띈다. Hi-Fi Rush는 개발자의 직접 공개 직후인 1월 26일 아무 예고 없이 출시되었습니다. 최근 게임 업계에서 출시 전 광고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으나, 출시 이후 하이파이 러시는 게임의 완성도만으로도 평론가와 유저 모두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출시 당시 신작 게임들은 그해 메타크리틱, 오픈크리틱에서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고, 2일 현재 데드 스페이스, 호그와트 레거시와 함께 그해 신작 게임 중 최고 메타 점수를 기록했다.
Hi-Fi Rush는 카툰 디자인, 이를 효과적으로 활용한 그래픽과 연출, 이를 현명하게 활용한 리듬 액션 전투 요소로 매력적인 게임을 그립니다.
한편 마이크로소프트 게이밍 CEO 필 스펜서는 2월 23일 사임 결정을 발표한 탱고 게임웍스 창업자 미카미 신지에게 감사를 표했다. 그는 Evil Within 및 Ghost Wire: Tokyo와 같은 Hi-Fi Rush 개발자를 이끄는 스튜디오를 훌륭하게 이끌어온 Shinji Mikami의 지도와 의견이 팀과 자신에게 매우 소중하다고 말했습니다.
Hi-Fi Rush는 Steam, Epic Games Store, Xbox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Game Pass 사용자는 추가 구매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